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 조작 방법
    게임 2018. 1. 21. 01:23


    *번역기로 돌려서 작성 했으며 내용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토이콘 오토바이>

     조이콘 한세트를 조립된 바에 삽입하여 닌텐도 스위치 화면에 오토바이를 구동하며, 점화 버튼을 누르면 엔진이 시동 걸리고, 우측 핸들을 비틀면 조절판이 작동하며, 몸을 기울이거나 핸들 바를 좌우로 돌리면 모터 사이클이 제어됩니다. 


     시동 버튼이 별도로 있고 조작 방식이 두가지라 놀랐는데, 단순히 핸들을 조작하는 방법과 라이더가 실제 오토바이를 타듯이 오토바이에 밀착해서 조작도 가능하다는게 저 작은 키트로 가능하다는게 놀랍습니다. 



    <토이콘 하우스>

     집의 측면과 바닥에 다양하게 조립된 블록을 삽입함으로써, 여러분은 정면을 보는 닌텐도 스위치 화면으로 귀여운 동물과 상호 작용을 하고, 먹이를 주고 게임을 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모양의 블록은 상단에 삽입된 오른쪽 조이콘의 IR모션 카메라에 의해 감지됩니다.  


     하우스는 단순한 구조인줄 알았는데 생각 복작한 구조를 갇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거 같습니다. 


     게시판을 보니 동물의 숲과 같은 게임과 연동되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란 댓글도 있었습니다. 



    <토이콘 피아노>

     아름답게 제작된 13개 피아노 키를 조립하고 닌텐도 스위치 콘솔과 조이콘을 삽입한 후에 여러분은 다른 키를 누름으로써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수 있고, 다양하게 조립된 노브를 삽입하여 새로운 음향 효과와 톤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키가 눌려 지는지는 안나와 있어 그건 나중에 확인해야 할거 같고, 노브를 이용해 사운드 효과와 톤을 만들 수 있다는 부분이 신기하며, 어떻게 사운드 효과와 톤 변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토이콘 RC카>

     새로 제작한 RC카에 좌우 조이콘을 삽입하고 닌텐도 스위치에 있는 터치스크린 컨트롤을 사용하여 움직임을 조절하는데, 조이콘 컨트롤러의 HD소음 기능은 차량을 선택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진동을 유발하며, 두대의 RC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움직일지 가장 이해가 안됬던게 토이콘 RC카인데 진동을 이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한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토이콘 낚시대>

     닌텐도 스위치 콘솔을 고정시키고 있는 크래들에 끈으로 부착되어 움직이고 회전하는 릴이 달린 낚시대이며, 낚시대의 바늘을 바닥으로 던지고 릴을 돌려서 많은 이국적이 물고기중 하나를 잡으면 됩니다. 


     조이콘 릴에 삽입된 진동이 느껴지면 릴을 빠르게 감고 낚시대를 위로 잡아 당겨 잡는 것을 완료해야 합니다. 


     가장 예상하기 쉬운 구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제 생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지만, 집에서라도 낚시의 손 맛을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좋아 할 거 같습니다. 




     발매가 되면 더 정확한 정보가 나오겠지만, 닌텐도에서 정말 외계인을 납치해서 아이디어를 얻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기존 게임기와 다른 새로움이 느껴집니다. 


     닌텐도 라보는 주로 어린이를 타켓으로 발매된 재품인데, 어른들도 같이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물건이란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Tistory.